이란 무엇인가 MACRS Depreciation Calculator?
▾
MACRS(Modified Accelerated Cost Recovery System)는 1986년 12월 31일 이후 사용이 개시된 대부분의 유형 자산에 대해 미국 소득세 목적으로 국세청(IRS)에서 요구하는 감가상각 시스템입니다. MACRS는 ACRS(가속 비용 회수 시스템)를 대체하고 각 자산 등급에 대한 특정 감가상각 방법, 회수 기간 및 규칙을 제공합니다. MACRS에 따라 납세자는 자산의 실제 경제적 내용 연수에 관계없이 지정된 회수 기간 동안 연간 공제를 통해 사업 또는 투자 자산의 비용을 회수합니다. MACRS에는 두 가지 주요 시스템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자산에 사용되며 가장 빠른 상각을 제공하는 일반 감가상각 시스템(GDS)과 장기간에 걸쳐 정액 감가상각을 사용하고 사업용으로 50% 이하로 사용되는 등록된 자산,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주로 사용되는 자산 또는 납세자가 ADS를 선택한 자산과 같은 특정 상황에서 필요한 대체 감가상각 시스템(ADS)입니다. GDS에서는 대부분의 개인 재산(장비, 기계, 컴퓨터, 차량)이 이중 정률 방식을 사용하여 최적일 때 정액으로 전환하는 반면, 15년 및 20년 재산은 150% 정률 방식을 사용하여 정액으로 전환합니다. 부동산(주거용 임대 부동산(27.5년) 및 비주거용 부동산(39년))은 GDS에 따라 정액법 감가상각을 사용합니다. MACRS의 중요한 특징은 자산이 사용 개시된 연도와 폐기된 연도에 얼마나 많은 감가상각을 적용할지 결정하기 위해 관례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반년 규칙은 모든 자산을 연도 중간 시점에 사용 가능하게 하거나 폐기하는 것으로 간주하므로 1년차와 n+1년차에 반년 감가상각이 적용됩니다. 해당 연도의 감가상각 대상 개인 자산의 40% 이상이 마지막 분기에 사용되는 경우 분기 중반 관례가 적용됩니다. 월중 협약은 부동산에 적용됩니다. MACRS는 또한 섹션 179 비용 및 보너스 감가상각 조항과 상호 작용하여 적격 자산에 대한 즉각적인 비용 지출을 허용합니다. MACRS를 올바르게 적용하려면 IRS 테이블에서 올바른 자산 클래스, 회수 기간, 관례 및 감가상각 방법을 식별해야 하므로 이는 세금 준수의 더 복잡한 영역 중 하나입니다.
PrimeCalcPro provides professional-grade tools trusted by businesses and academics.
공식
▾
연간 감가상각비 = 비용 기준 × MACRS 백분율(IRS 표 A-1부터 A-20까지)
여기서 각 변수는 금융 및 투자 영역에서 측정 가능한 특정 수량을 나타냅니다. 알려진 값을 대체하고 미지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다단계 계산의 경우 내부 표현식을 먼저 평가한 다음 표준 작업 순서를 사용하여 결과를 결합합니다.변수 설명
▾
| 기호 | 이름 | 단위 | 설명 |
|---|---|---|---|
| C | 자산 비용 기준 | USD | 원래 구매 가격에 자본화된 비용을 더한 금액입니다. 섹션 179에 의해 감소되거나 MACRS 이전에 보너스 감가상각이 적용됩니다. |
| n | 회복기간 | years | 실제 유효 수명이 아닌 자산 클래스에 따라 IRS가 지정한 회수 기간(3, 5, 7, 10, 15, 20, 27.5 또는 39년)입니다. |
| r | MACRS 백분율 | % | DDB 또는 150%DB 방법을 통합하고 SL로 전환하고 해당 규칙을 적용한 각 연도의 IRS 테이블 비율입니다. |
| D | 연간 감가상각비 | USD | 비용 기준에 해당 복구 연도의 MACRS 비율을 곱합니다. |
| BV | 장부가액(세금) | USD | 누적된 MACRS 감가상각비를 차감한 후 세금 목적으로 조정된 기준입니다. 판매 손익을 계산하는 데 사용됩니다. |
방법 MACRS Depreciation Calculator
▾
- 1부동산 등급 식별: 간행물 946의 IRS 자산 등급 표를 사용하여 부동산이 3년, 5년, 7년, 10년, 15년 또는 20년 부동산(개인 재산)인지 27.5년(주거용 임대) 또는 39년(상업용 부동산)인지 확인합니다.
- 2적용 가능한 규칙을 결정합니다: 반기(대부분의 개인 재산), 분기 중반(자산의 40% 이상이 4분기에 사용되는 경우) 또는 월 중순(부동산).
- 3감가상각 시스템을 선택하십시오: GDS(기본값, 더 빠른 감가상각) 또는 ADS(특정 부동산 유형에 필요하거나 선택 시 필요).
- 4각 회복 연도에 대한 MACRS 백분율 표(예: 3/5/7/10년 GDS 반년 규칙에 대한 표 A-1)를 찾아보세요.
- 5연간 감가상각액을 얻으려면 조정되지 않은 비용 기준에 해당 회복 연도의 MACRS 백분율을 곱하십시오.
- 6반년 규정에 따르면 12월 31일에 서비스를 개시하더라도 1년은 1년으로 계산되며, 폐기 연도도 일반 공제의 절반을 받습니다.
- 7자산 처분에 대한 향후 손익 계산을 위해 조정된 기준(비용에서 누적 감가상각비를 뺀 값)을 추적합니다.
풀어진 예시
▾
반년 협약으로 인해 6년의 과세 기간
5년 재산에 대한 IRS 표 A-1에 따라 GDS 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1년차: 20.00%, 2년차: 32.00%, 3년차: 19.20%, 4년차: 11.52%, 5년차: 11.52%, 6년차: 5.76%. $8,000 비용을 적용하면 위의 공제액이 적용됩니다. 6년 스프레드는 반년 규칙에 따른 결과입니다. 1년차에는 반년의 감가상각만 허용되고 '나머지 절반'은 6년차로 밀립니다. 총 감가상각비 = $8,000(전체 비용, MACRS에 따라 잔존 비용이 $0라고 가정).
7년간의 자산을 완전히 감가상각하는 데 8년의 세금 기간이 소요됩니다.
7년 재산에 대한 IRS 표 A-1: 14.29%, 24.49%, 17.49%, 12.49%, 8.93%, 8.92%, 8.93%, 4.46%. $15,000를 곱하면 위의 연간 공제액이 반년 규칙에 따라 8 과세 연도에 걸쳐 분산됩니다. DDB에서 정액으로의 전환은 5년차에 발생합니다. 총계 = $15,000, 전체 비용 회수를 확인합니다(MACRS는 잔존 가치가 0이라고 가정합니다).
월중 대회; 감가상각되지 않은 유일한 토지
주거용 임대 부동산은 27.5년 동안 직선을 사용합니다. 연율 = 1/27.5 = 3.636%. 3월(3번째 달)에 서비스를 시작한 부동산의 경우 IRS 테이블당 첫해 비율은 3.333%($6,667)입니다. 전체 연도(2~27)는 각각 $7,273를 산출합니다. 마지막 부분 연도는 $1,970입니다. 토지 가치가 아닌 건물 비용만 감가상각 가능합니다. MACRS를 적용하기 전에 항상 비용 기준에서 토지를 제외하세요.
39년 직선; 부분 첫해와 작년
비주거용 부동산(상업용 건물)은 39년 직선 MACRS를 사용합니다. 연간 감가상각비 = $500,000 / 39 = $12,821. 7월(7월)에 개시된 IRS 월중표를 사용한 첫 해 공제는 $7,051(감가상각비 약 6.5개월)입니다. 2~39학년은 연간 $12,821의 공제를 받습니다. 40번째 과세 연도에는 나머지 $5,770가 적립됩니다. 총액 = $500,000.
실제 적용
▾
금융 및 투자 전문가들은 Macrs 감가상각을 표준 분석 워크플로우의 일부로 사용하여 계산을 검증하고, 산술 오류를 줄이고, 문서화하고 감사하며 규정 준수 목적으로 동료, 고객 또는 규제 기관과 공유할 수 있는 일관된 결과를 생성합니다.
대학 교수와 강사는 Macrs Depreciation을 수업 자료, 숙제 및 시험 준비 리소스에 통합하여 학생들이 수동 계산을 확인하고 입출력 관계에 대한 직관을 구축하며 산술보다는 개념 이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컨설턴트와 자문가는 Macrs Depreciation을 사용하여 고객 미팅 중에 다양한 시나리오를 신속하게 모델링함으로써 상세한 스프레드시트 기반 분석 및 보고를 위해 사무실로 돌아가야 할 가정 질문을 실시간으로 탐색할 수 있습니다.
개별 사용자는 옵션 비교, 서비스 제공자로부터 받은 견적 확인, 제3자 계산 확인, 중요한 결정 이면의 수치가 정확하고 일관되게 계산되었는지에 대한 확신 구축 등 개인적인 계획 결정을 위해 Macrs Depreciation을 사용합니다.
특수 경우
▾
극단적인 입력 값
실제로 이 극단적인 경우에는 표준 가정이 유지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신중한 고려가 필요합니다. macrs 감가상각 계산기 계산에서 이 시나리오에 직면할 때 실무자는 경계 조건을 확인하고 0으로 나누기 위험을 확인하고 이러한 극한 조건에서 모델의 가정이 유효한지 여부를 고려해야 합니다.
가정 위반
실제로 이 극단적인 경우에는 표준 가정이 유지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신중한 고려가 필요합니다. macrs 감가상각 계산기 계산에서 이 시나리오에 직면할 때 실무자는 경계 조건을 확인하고 0으로 나누기 위험을 확인하고 이러한 극한 조건에서 모델의 가정이 유효한지 여부를 고려해야 합니다.
반올림 및 정밀도 효과
실제로 이 극단적인 경우에는 표준 가정이 유지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신중한 고려가 필요합니다. macrs 감가상각 계산기 계산에서 이 시나리오에 직면할 때 실무자는 경계 조건을 확인하고 0으로 나누기 위험을 확인하고 이러한 극한 조건에서 모델의 가정이 유효한지 여부를 고려해야 합니다.
MACRS GDS 복구 기간 및 방법(공통 속성 클래스)
▾
| 속성 클래스 | 회복기간 | 방법 | 협약 | 예 |
|---|---|---|---|---|
| 3년 | 3년 | 200% DB → SL | 반년 | 소형 도구, 경주마, 특정 가축 |
| 5년 | 5년 | 200% DB → SL | 반년 | 컴퓨터, 자동차, 소형 트럭, R&D 장비 |
| 7년 | 7년 | 200% DB → SL | 반년 | 사무용 가구, 대부분의 기계, 비품 |
| 10년 | 10년 | 200% DB → SL | 반년 | 수상 운송, 과수원 나무, 특정 장비 |
| 15년 | 15년 | 150% DB → SL | 반년 | 토지 개량, 주유소 캐노피, 도로 |
| 20년 | 20년 | 150% DB → SL | 반년 | 농장 건물, 도시 폐수 처리장 |
| 27.5세 | 27.5년 | 직선 | 월중 | 주거용 임대 건물 |
| 39세 | 39세 | 직선 | 월중 | 비거주 상업용 건물 |
자주 묻는 질문
▾
MACRS GDS와 ADS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GDS(일반 감가상각 시스템)는 회수 기간이 더 짧은 가속 방법(DDB 또는 150%DB)을 사용하여 더 큰 조기 공제액을 생성합니다. ADS(대체 감가상각 시스템)는 ADS별 회수 기간에 걸쳐 정액 감가상각을 사용합니다. ADS는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주로 사용되는 자산, 비즈니스에 50% 이하로 사용되는 등록된 자산, 농부가 균일한 자본 사용 규칙에서 선택한 경우 농업에 사용되는 유형 자산 및 특정 수입품에 필요합니다. 납세자는 자발적으로 ADS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ADS는 연간 공제액이 더 적지만 손실 연도나 주 세금 목적상 더 바람직할 수 있습니다.
MACRS의 반년 협약은 무엇입니까?
반년 협약은 모든 개인 재산이 실제로 발생한 연도 중 언제 발생했는지에 관계없이 과세연도 중간 시점에 사용 가능하거나 폐기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즉, 첫 해에는 항상 정확히 반년의 감가상각을 받고, 회수 기간 다음 해에는 반년의 감가상각을 받게 됩니다. 반년 규칙은 대부분의 개인 재산에 대한 기본값입니다. 그러나 감가상각 개인 재산의 40% 이상이 4분기에 사용되기 시작하는 경우에는 분기 중간 규칙을 대신 사용해야 합니다.
MACRS는 잔존 가치를 사용합니까?
아니요. MACRS와 다른 감가상각 방법 간의 가장 중요한 차이점 중 하나는 MACRS가 잔존 가치를 무시한다는 것입니다. 복구 기간 동안 자산의 전체 원가 기준(179조 또는 보너스 감가상각으로 감소)이 복구됩니다. 이러한 단순화는 세금 목적으로 잔존 가치를 추정할 필요가 없으며 IRS 백분율 테이블이 이미 전체 비용 회수를 설명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는 연간 비용을 계산하기 전에 잔존 가치를 차감하는 GAAP 감가상각과 다릅니다.
섹션 179는 MACRS와 어떻게 상호 작용합니까?
내국세입법 제 179조에 따르면 기업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산을 감가상각하지 않고 적격 자산의 전체 비용(연간 달러 한도, 2023년 $1,160,000, 인플레이션 조정)을 즉시 지출할 수 있습니다. 섹션 179를 적용하면 나머지 기준(비용에서 섹션 179 금액을 뺀 금액)이 MACRS에 따라 감가상각됩니다. 보너스 감가상각(2022년 100%, 2023년 80%, 2024년 60% 등)도 비슷하게 작동합니다. 이러한 조항을 통해 기업은 1년차에 대부분의 장비 비용을 상각할 수 있습니다.
MACRS에 따른 회사 차량은 어떤 자산 클래스인가요?
사업용 자동차와 소형 트럭은 MACRS(자산 클래스 00.22)에 따라 5년 자산으로 분류됩니다. 그러나 비용에 관계없이 연간 감가상각 공제를 제한하는 280F 조항에 따라 고급 자동차 제한 사항도 적용됩니다. 2023년 승용차(SUV 아님)의 첫해 최대 감가상각액은 $12,200(또는 보너스 감가상각이 적용되는 경우 $20,200)입니다. 총 차량 중량이 6,000파운드를 초과하는 SUV는 사치 한도에서 면제되지만 섹션 179 SUV 한도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자산을 매각하면 MACRS 감가상각은 어떻게 되나요?
MACRS 부동산을 판매할 때 판매 가격에서 조정된 과세 기준(원래 비용에서 MACRS 감가상각 누계액을 뺀 값)을 빼서 손익을 계산합니다. 이전에 청구된 감가상각에 귀속되는 이익 부분은 '환수'되며 1245항(개인 재산) 또는 1250항(부동산)에 따라 일반 소득으로 과세됩니다. 이러한 감가상각 환입은 가치가 높은 자산, 특히 부동산이나 완전히 감가상각된 장비를 장부가액 이상으로 판매할 때 상당한 세금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소유한 임대 부동산에 MACRS를 사용할 수 있나요?
예. 주거용 임대 부동산은 정액법과 월중법을 사용하는 MACRS GDS에 따라 27.5년 동안 감가상각됩니다. 개인 세금 신고서의 스케줄 E에서 MACRS 감가상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감가상각 기준은 임대용으로 전환하는 시점의 비용과 공정 시장 가치 중 작은 금액을 기준으로 하며 토지 가치는 제외해야 합니다. 감가상각을 청구하지 않더라도 IRS는 이를 '허용'합니다. 즉, 감가상각을 받은 것처럼 판매 이익이 계산됩니다(허용 또는 허용 가능한 감가상각 규칙을 사용하여).
피해야 할 일반적인 실수
▾
- !잘못된 자산 클래스 및 복구 기간을 사용하는 경우 - 항상 IRS 간행물 946 부록 B 표를 확인하십시오.
- !부동산의 감가상각 기준에서 토지를 제외하는 것을 잊었습니다.
- !4분기에 개인 자산의 40% 이상이 사용되는 경우 분기 중반 규칙을 적용하지 못했습니다.
- !섹션 179 또는 보너스 감가상각으로 인해 이미 감소된 기준에 MACRS 비율을 적용합니다.
- !자산 매각 이익을 계산할 때 감가상각 환입(1245/1250항)을 무시합니다.
전문가 팁
각 자산의 사용 개시 날짜, 클래스, 규칙 및 사용된 MACRS 테이블이 포함된 고정 자산 등록부를 유지하십시오. 이를 통해 세금 준비가 단순화되고 폐기 시 정확한 환입 계산이 보장됩니다.
알고 계셨나요?
MACRS는 1986년 세금 개혁법에 의해 만들어졌고 1981년에 만들어진 ACRS를 대체했습니다. 1981년 시스템은 훨씬 더 빠른 상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즉 자동차의 감가상각은 단 3년 만에 가능했기 때문에 MACRS는 감가상각 속도가 상대적으로 느려졌습니다.
Regional Guides
▾
🇺🇸 US▾
🇬🇧 UK▾
🇪🇺 EU▾
참고 자료
주간 수학 팁 받기
매주 계산기 팁을 받는 12,000명 이상의 구독자와 함께 하세요.